이 장면에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 .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게 계속 발길질 하다가 레드카드. 교체 출전 후 13분 만에 거친 행동으로 퇴장 당한 이강인(19, 발렌시아)에. 이강인(19·발렌시아)이 스페인 무대 복귀전에서 퇴장을 당했다.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그리고 현재 이강인의 인스타그램 상황.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게 계속 발길질 하다가 레드카드. 라모스를 턴으로 젖힌 이강인은 수비 3명 사이에서 한번 더 공을 왼발로 가져다 놓은 후 그대로 왼발 중거리슈팅을 때린다. 이 장면에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 . '백전노장' 세르히오 라모스(34·레알 마드리드)의 발목 쪽을 연속해서 걷어찬 게 화근 .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찼고 . 공을 뺏으려다 라모스에게 세 차례나 발길질을 반복했고, 심판은 경고없이 바로 . 이강인 라모스 무너뜨리고 골대 강타 슈팅 강한 인상 발렌시아 레알에 4대1 대승 이강인발렌시아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날카로운 중거리슈팅을 .
발렌시아의 이강인 선수가 거의 넉달 만에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후반 18분 상대 라모스의 핸드볼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을 솔레르가 . 공을 뺏으려다 라모스에게 세 차례나 발길질을 반복했고, 심판은 경고없이 바로 . 이강인(19·발렌시아)이 스페인 무대 복귀전에서 퇴장을 당했다. 후반 31분 교체 출전한 이강인은 후반 44분 레알 마드리드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를 뒤에서 가격해 즉각 퇴장을 당했다. '백전노장' 세르히오 라모스(34·레알 마드리드)의 발목 쪽을 연속해서 걷어찬 게 화근 . 라모스를 턴으로 젖힌 이강인은 수비 3명 사이에서 한번 더 공을 왼발로 가져다 놓은 후 그대로 왼발 중거리슈팅을 때린다.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이 장면에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 . 이강인 라모스 무너뜨리고 골대 강타 슈팅 강한 인상 발렌시아 레알에 4대1 대승 이강인발렌시아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날카로운 중거리슈팅을 .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찼고 . 스페인 신문 마르카에 따르면 경기 후 주심은 보고서에 '이강인이 공을 빼앗을 가능성이 없는 상황에서 라모스를 찼다'면서 '추가 징계를 줄 만하다' . 있었던 레알과의 경기에서 라모스에게 거친 파울로 퇴장을 당한 이강인. 발렌시아의 이강인 선수가 거의 넉달 만에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교체 출전 후 13분 만에 거친 행동으로 퇴장 당한 이강인(19, 발렌시아)에. 그리고 현재 이강인의 인스타그램 상황. 이강인은 후반 31분 교체로 들어와 44분 세르히오 라모스를 가격하며 퇴장을 당했다. 스페인 신문 마르카에 따르면 경기 후 주심은 보고서에 '이강인이 공을 빼앗을 가능성이 없는 상황에서 라모스를 찼다'면서 '추가 징계를 줄 만하다' . 이 장면에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 .
이강인은 후반 31분 교체로 들어와 44분 세르히오 라모스를 가격하며 퇴장을 당했다.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후반 31분 교체 출전한 이강인은 후반 44분 레알 마드리드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를 뒤에서 가격해 즉각 퇴장을 당했다. 교체 출전 후 13분 만에 거친 행동으로 퇴장 당한 이강인(19, 발렌시아)에.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찼고 . 이 장면에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 . 그리고 현재 이강인의 인스타그램 상황. 있었던 레알과의 경기에서 라모스에게 거친 파울로 퇴장을 당한 이강인.
그리고 현재 이강인의 인스타그램 상황.
후반 31분 교체 출전한 이강인은 후반 44분 레알 마드리드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를 뒤에서 가격해 즉각 퇴장을 당했다. 그리고 현재 이강인의 인스타그램 상황.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스페인 신문 마르카에 따르면 경기 후 주심은 보고서에 '이강인이 공을 빼앗을 가능성이 없는 상황에서 라모스를 찼다'면서 '추가 징계를 줄 만하다' .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게 계속 발길질 하다가 레드카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찼고 . 있었던 레알과의 경기에서 라모스에게 거친 파울로 퇴장을 당한 이강인. 후반 18분 상대 라모스의 핸드볼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을 솔레르가 . 이강인 라모스 무너뜨리고 골대 강타 슈팅 강한 인상 발렌시아 레알에 4대1 대승 이강인발렌시아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날카로운 중거리슈팅을 . 이강인(19·발렌시아)이 스페인 무대 복귀전에서 퇴장을 당했다. 라모스를 턴으로 젖힌 이강인은 수비 3명 사이에서 한번 더 공을 왼발로 가져다 놓은 후 그대로 왼발 중거리슈팅을 때린다. 발렌시아의 이강인 선수가 거의 넉달 만에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이강인은 후반 31분 교체로 들어와 44분 세르히오 라모스를 가격하며 퇴장을 당했다.
라모스를 턴으로 젖힌 이강인은 수비 3명 사이에서 한번 더 공을 왼발로 가져다 놓은 후 그대로 왼발 중거리슈팅을 때린다.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게 계속 발길질 하다가 레드카드.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후반 18분 상대 라모스의 핸드볼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을 솔레르가 . 교체 출전 후 13분 만에 거친 행동으로 퇴장 당한 이강인(19, 발렌시아)에.
후반 31분 교체 출전한 이강인은 후반 44분 레알 마드리드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를 뒤에서 가격해 즉각 퇴장을 당했다. 후반 18분 상대 라모스의 핸드볼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을 솔레르가 . 스페인 신문 마르카에 따르면 경기 후 주심은 보고서에 '이강인이 공을 빼앗을 가능성이 없는 상황에서 라모스를 찼다'면서 '추가 징계를 줄 만하다' .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게 계속 발길질 하다가 레드카드.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이강인은 후반 31분 교체로 들어와 44분 세르히오 라모스를 가격하며 퇴장을 당했다. 이 장면에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 . 이강인 라모스 무너뜨리고 골대 강타 슈팅 강한 인상 발렌시아 레알에 4대1 대승 이강인발렌시아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날카로운 중거리슈팅을 .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찼고 .
후반 18분 상대 라모스의 핸드볼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을 솔레르가 . 그리고 현재 이강인의 인스타그램 상황.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찼고 . 이강인은 후반 31분 교체로 들어와 44분 세르히오 라모스를 가격하며 퇴장을 당했다. 있었던 레알과의 경기에서 라모스에게 거친 파울로 퇴장을 당한 이강인. '백전노장' 세르히오 라모스(34·레알 마드리드)의 발목 쪽을 연속해서 걷어찬 게 화근 . 교체 출전 후 13분 만에 거친 행동으로 퇴장 당한 이강인(19, 발렌시아)에.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후반 31분 교체 출전한 이강인은 후반 44분 레알 마드리드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를 뒤에서 가격해 즉각 퇴장을 당했다. 공을 뺏으려다 라모스에게 세 차례나 발길질을 반복했고, 심판은 경고없이 바로 . 발렌시아의 이강인 선수가 거의 넉달 만에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라모스에게 계속 발길질 하다가 레드카드. 스페인 신문 마르카에 따르면 경기 후 주심은 보고서에 '이강인이 공을 빼앗을 가능성이 없는 상황에서 라모스를 찼다'면서 '추가 징계를 줄 만하다' .
이강인 라모스 / ì ë°ì¢ 깨ì§ë¼ê³ ã ã - í"¼íì¨ë¼ì¸ - ìí¨ì½"리ì : 공을 뺏으려다 라모스에게 세 차례나 발길질을 반복했고, 심판은 경고없이 바로 .. 교체 출전 후 13분 만에 거친 행동으로 퇴장 당한 이강인(19, 발렌시아)에. 이 장면에서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 . 이강인은 라모스의 공을 빼앗기 위해 4번이나 다리를 걷어찼고 . 이강인(19·발렌시아)이 강호 레알 마드리드를 대파하는 데 힘을 보탰다. 이강인 라모스 무너뜨리고 골대 강타 슈팅 강한 인상 발렌시아 레알에 4대1 대승 이강인발렌시아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날카로운 중거리슈팅을 .
공을 뺏으려다 라모스에게 세 차례나 발길질을 반복했고, 심판은 경고없이 바로 이강인. 공을 뺏으려다 라모스에게 세 차례나 발길질을 반복했고, 심판은 경고없이 바로 .